2024 동명대 대동제 4K 풀영상
    천원의 간식
    천원의 아침밥

동명NEWS

자랑스러운 동명인 13명 선발 시상 상금 각100만원씩

  • 등록일 : 21.02.25
  • 조회 : 5090


 자랑스러운 동명인 13명 선발 시상 상금 각100만원씩
추천댓글1,770개…칭찬격려 등 호응 소통공감문화조성

동명대(총장 정홍섭)는 지난 2월 22일 자랑스러운 동명인(Proud of TU)선발대회를 통해 선정된 교원6인(동점자포함), 직원3인, 조교2인, 학생2인에게, 상금 각100만원씩(동점자의 경우 50만원)을 시상하였다.
<자랑스러운 동명인(Proud of TU) 시상 내역>
▲교원부문 : 실내건축학과 최준혁 교수, 조선해양공학부 박동우 교수, 지역사회협업센터 박수영 교수, 유통경영학과 박병권 교수, 학부교양대학 감영희 교수, 뷰티산업학과 태동숙 교수
▲직원부문 : 국제교류원 안재훈, LINC+사업단 정규영, 정보인프라팀 김동희
▲조교부문 : 국제물류학과 박진희, 유통경영학과 문미정
▲학생부문 : 경영정보학과 김재운(4학년), 국제통상학과 이준수(4학년)
이 대회는 동명대 구성원 중 자랑스럽게 생각할 만한 행동과 성과를 낸 구성원을 칭찬과 격려를 통하여 인정하면서 가장 많은 인정을 받은 구성원을 ‘자랑스러운 동명인’으로 정의하여 선발시상하는 프로그램이다. 2021.1.11.~2.12. 5주간 추천을 거쳐 총 38명(교원8명, 직원14명, 조교7명, 학생9명)이 추천되었으며, 페이지내 추천 댓글 수가 1,770개에 이를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배려심, 적극성, 업무 성과 등 다양한 측면의 칭찬 댓글이 달렸으며, 추천 대상자에 대하여 교원, 직원, 학생 구분 없이 타인의 댓글을 공감하고 반응하며 추천 페이지를 아래와 같은 따뜻한 칭찬격려글로 가득 채울 수 있었다.
?지난6월 남구도서관 리모델링디자인 재능기부로 공로패를 수상하였고, 11월 4일 개관한 부산대표도서관 총괄계획가로서 인정받아 표창을 수상하면서, 학생들에게는 모범이 되고 동명대 위상을 드높인 점도 칭찬할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대학과 학과의 위기극복을 위한 국고사업 유치 및 수행을 칭찬합니다.
?동명대라는 하나의 브랜드를 위해 항상 노력을 아끼지 않으시는 000교수님
?교직원 한사람 한사람의 이름을 항상 물어보시고 불러주시고 일하는데에 언제나 "화이팅합시다"라고 독려해 주시어 교내에 온기를 전달해 주시는 교수님입니다.
?교양대학 학장님으로서의 역할 뿐만 아니라 학과 학생들에게도 따뜻한 배려와 지식 함양을 위하여 애쓰시는 모습을 오랫동안 지켜보았습니다. 아름다운 미소와 온화한 성품에서 우러나오는 진정성을 행동으로 보여주시는 000교수님을 추천합니다.
?늦깎이 학생들에게 동기부여를 해주시며 할 수 있다라는 자신감을 갖게 해주십니다.
?다른 조교선생님들을 도와주고 협력하는 훌륭한 모습을 보여준 것을 칭찬하고자 합니다.
?학과사무실에 들어갈 때면 밝게 인사해 주셔서 사무실 들어가는게 어렵지 않고 스스럼없어졌습니다.
?주중휴무를 막론하고 주야시간대를 외국인 유학생 유치를 위해 고민과 정성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000팀장님을 자랑스러운 동명인에 추천하고자 합니다.
?프로그램 수료 후 다른 학생들에게 물어보니 모든 학생에게 프로그램이 진행되면서 어려움 부분과 개선사항을 지속적으로 파악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놀라왔습니다
?아무도 지시하지 않았는데도 MLP과정 등을 적극 운영하고, IT헬프데스크도 꾸준히 운영하면서 퇴근이후에 교수님들의 도움 요청에도 친절하게 상담하면서 문제를 해결해 주는 모습에 감동 받았습니다.
?언제나 입에 달고 사시는 '사람이 복이다.' 라는 말을 뱉으시며 좋은 것은 항상 나누고 돌려받을 생각없이 그저 베푸는 선배님을 저는 존경하고 있습니다.
?비교과프로그램 활동에 대하여 모르는 부분 있으면 항상 선배님이 참여했던 스토리를 말해주셔서 적극적으로 추천하였습니다.
동명대 이정실 대학혁신지원사업단장은 “크라우드추천방식을 통하여 자랑스러운 동명인을 선정하였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열심히 일하시는 구성원들을 함께 칭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서로 칭찬격려하는 조직문화를 형성하려는 구성원공감프로그램에 참여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