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동명대학교 학생증 발급
- 등록일 : 2018-02-26
- 조회 : 4423
학생증 발급 안내입니다.
1.발급절차
2018년 3월 5일(월) 까지 신입생은 학과사무실로 제출바라며,
재학생은 학생지원봉사팀으로 신청 바랍니다.
1.발급절차
구분 | 신규발급 | 재발급 |
대상자 |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 1. 재학생 중 신청자 : 분실, 훼손, 개인정보변경 시 2. 구 학생증 소지자의 신 학생증으로 변경 희망 시 |
절차 | 1. 학생증발급신청서 일괄 접수 : 학과사무실 2. 신청서 취합, 개인정보 학사DB 업로드 : 학과사무실 3. 학사DB 정보검증 : 정보전산원, 학생지원봉사팀 4. 학사정보 발송 : 정보전산원 5. 사진정보 발송 및 제작의뢰 : 학생지원봉사팀 6. 제작완료 학생증 수령 및 검수 : 학생지원봉사팀 7. 학생증 배부 : 학과사무실 |
1. 재발급 신청 : 학생지원봉사팀 (신분증 지참, 사진변경 희망 시 3*4사진 첨부) 2. 신청 당일 제작 : 학생지원봉사팀 3. 신청 익일 배부 : 학생지원봉사팀 (신분증 지참) |
수수료 | 없음 | 2,000원 (징수목적 : 제작에 소요되는 잉크비용 충당 및 재발급율 DOWN) |
2018년 3월 5일(월) 까지 신입생은 학과사무실로 제출바라며,
재학생은 학생지원봉사팀으로 신청 바랍니다.
- 이전글 거제종합사회복지관 인지치료사 채용공고
- 다음글 분노관리 워크샵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