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동명대학교 제2023-0034호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동명대학교 내 무인 아이스크림 운영업체 선정
나. 접수 및 입찰방법: 직찰 / 일반경쟁입찰
다. 낙찰자 결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라.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5년
마. 대상시설 및 위치: 제안요청서 참조
바. 기타사항: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 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에 1년 이상 아이스크림 업종 운영 실적을 가진 자 공동수급 불가
나. 부산 또는 부산근교(경남)에 본점 또는 지점 운영업체 소재(즉각적인 유지보수 가능 업체)
3. 입찰일정 및 제출서류
가. 현장설명회: 실시하지 않음
현장방문 원할 경우 담당자(학생⦁장학봉사팀 임효정)와 동행 방문(051-629-0513)
나. 참가신청서(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 제출 일시: 2023.06.07.(수) 11:00까지(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제출 장소: 대학본부ㆍ경영관 201호(사무처 총무팀)
다. 제안서 평가 결과 통보: 2023.06.14.(수) 예정
라. 사업자 선정 : 2023.06.15.(목) 예정
마. 제출서류 ※ 기한 내 미제출 시 입찰 참가 불가
연번 | 구비 서류 | 부수 | 비고 |
1 | 참가신청서 | 1부 | 붙임1 양식 |
2 | 제안서 | 9부 | 붙임5~8 양식 - 1부만 업체명 기재(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일부 사본일 경우 원본 대조필 날인) - 8부는 제안사를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도 불가(업체명, 대표자명, 로고 등) |
3 | 사업자등록증 사본 | 1부 | 원본대조필 필수 |
4 | 법인등기부등본 | 1부 |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본, 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
5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 각1부 | 유효기간이 입찰일 이후일 것 |
6 | 법인(개인)인감증명서 | 1부 |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붙임2) 제출 |
7 | 서약서 | 1부 | 붙임4 양식 |
8 | 대표자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 각1부 | 붙임9 양식 / 대리인의 경우에 한함 |
9 | 청렴계약 이행각서 | 1부 | 붙임3 양식 |
10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 1부 | 붙임10 양식 |
11 | 가격 제안서 | 1부 | 붙임11 양식 |
4.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제안서 평가 100%(100점)로 하며, 평가 결과 최고득점 획득 제안자(신청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결정함
단,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매장운영전반-운영경험-매장구축-고객서비스관리 고득점자 순으로 순위를 결정함
나. 선정된 업체는 본 대학교와 제안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에 대한 협상을 진행함
5. 입찰 무효
가. 참가자격이 없는 자 또는 참가 조건에 위배한 자의 참가는 무효로 함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6. 유의사항
가. 참가자는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함
나.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반드시“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다. 제안요청서는 직접 제출하여야 함(우편 제출 불허)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자가 부담함
마. 제안서는 A4사이즈를 기본으로 함
7. 기타
가.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시행규칙을 준용함
다. 제출된 자료의 기재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됨
라. 최종 낙찰업체 제안 내용의 모든 지적 재산권은 동명대학교로 귀속됨
마. 문의처: 사무처 총무팀(051-629-0813, 임대담당), 학생·장학봉사팀(051-629-0513, 매장운영)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 05. 15.
동명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