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대학교 공고 제 2025-0019호
공 고
(소비조합입주-휴대폰매장 임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동명대학교 소비조합입주 휴대폰매장 운영업체 선정(임대) 건
나. 위치 및 면적: 학내 학생복지관 1층 부스, 11.3㎡
다. 계약기간: 2025.05.01. ~ 2027.04.30.(2년간)
라. 비고: 임대물건의 입지요건 및 부대상황은 사전에 현장을 개별 확인 요망
2. 제안서 접수 및 개찰
가. 제안서 제출기간 : 2025.04.16.(수) 09:00 ~ 2025.04.22.(화) 11: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서류 제출 마감 후 개찰결과는 낙찰자에 개별통지
3. 제안서 제출방법
가. 최종 제안가를 붙임의 양식에 따라 제출하되, 월 임대료(부가세 포함)를 기재하여야 한다.
나. 직접 방문 제출만 가능, E-mail 및 FAX 접수 불가
4.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춘 업체일 것.
5. 낙찰자결정방법
가. 최고 견적가를 제시한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함. 단, 해당 제안금액이 우리대학이 정한 하한 기준금액 미만일 경우 낙찰자(업체)를 정하지 않을 수 있음.
나. 1순위자가 동일가격 입찰자로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임대료(부가세포함) 월액의 10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임대 보증금으로 우리대학 지정계좌로 납입완료하여야 합니다.
6. 결격사유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제안서가 제출마감 시간까지 도착하지 않을 경우 무효 처리함.
7. 기타사항
가. 제안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 내용 등 참여에 관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여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등)은 국가법의 회계예규를 준용하며, 계약관련 규정을 숙지한 후 견적에 참여 바랍니다.
다. 본 공고는 동명대학교 홈페이지에 게재되며, 개찰결과는 개별 통지 합니다.
라. 본 공고문이 제안요청서와 서로 다른 사항이 있으면, 공고문을 우선 적용한다.
마.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대학교 사무처 총무팀(☏ 051-629-081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4월 16일
동명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