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대학교 산학협력단 산하 연제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계약직원 채용 계획을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인원 지원자격
채 용 부 서 | 연제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
인 원 | 1명 |
채 용 직 종 | 계약직원 |
담 당 업 무 | - 연제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업무 - 어린이 급식용 식단 및 레시피 개발, 교육자료 개발 및 교육 등의 업무 수행 - 급식시설 위생・안전관리, 교육자료 개발 및 교육등의 업무 수행 |
응 시 자 격 | - 영양사 면허증과 위생사 면허증(둘 다 필수) - 운전면허증 소지자(필수) 및 운전경력자 |
보 수 | - 어린이·사회복지 급식관리지원센터 통합가이드라인에 의함 |
계 약 기 간 | 2025.01.01.~2025.12.31.(위탁기간 내 재계약 가능) |
근 무 조 건 | 1일 8시간, 주5일 근무 |
2. 전형절차 및 일정
전형절차 | 일정 | 비고 |
서류접수 | 2024.12.13.(금) ~ 12.22.(일) | 2024.12.22.(일) 도착분에 한함 |
1차 서류심사 | 2024.12.24.(화) | |
2차 면접심사 | 2024.12.27.(금) | 서류심사 합격자만 통보(개별통보) |
최종합격자 발표 | 2024.12.30.(월) | 최종합격자만 통보(개별통보) |
※ 전형일정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3. 지원서 접수
가. 접수방법: 이메일접수(kimyk@tu.ac.kr)
나. 제출서류
- 지원서(이력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활용동의서)
-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PDF 또는 그림파일로 제출)
다. 지원서 접수 시 유의사항
- 지원서는 반드시 첨부된 양식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 제출서류 중 주민등록번호는 마스킹 처리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문의처
- 서류관련 문의: 산학기획팀(☎051-629-3712, kimyk@tu.ac.kr)
- 업무관련 문의: 연제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051-629-3821)
4. 기타사항
가. 적격자가 없을경우에는 채용일정을 다시 정하여 재공고할 수 있습니다.
나. 합격자 통보 후 제출서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신원조회 및 신체검사에서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다. 지원서상의 기재착오 오류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라. 채용절차의 공정화의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하여 제출서류에 대한 반환의무가 있으나, 온라인 접수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최종합격 대상자가 입사를 포기하거나 중도 퇴사할 경우 차순위자를 선발할 수도 있습니다.
2024. 12. 13.
동명대학교 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