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등록 안내
1. 납부기간: 2024. 12. 9.(월) ~ 12. 11.(수) <3일간>
2. 납부장소: 부산은행 전지점(가상계좌 이체가능)
3. 납부방법:
가. 은행창구납부 : 등록금고지서 지참
나. 가상계좌입금 : 인터넷뱅킹, 폰뱅킹, 무통장입금
※ 가상계좌 입금은 지정은행에서 가능하며, 입금 가능시간은 09시~16시까지입니다.
※ 가상계좌는 학생 본인의 고유 계좌번호로 예금주는 학생 본인이며, 입금자는 학생본인이 아니어도 됩니다.
※ 가상계좌는 학생마다 상이하므로 타학생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입금하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등록금 고지서 출력 (2024. 12. 6.(금) 예정) 변동가능
▶ 홈페이지(우측변) > My포털(로그인) > 포털 > 학생서비스 > 등록금고지서조회(출력가능함)
5. 등록금 납부 조회
가. 등록금 납부 다음 근무일 9시 이후 학교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우측변) > My포털(로그인) > 포털 > 학생서비스 > 교육비납입확인서
나. 실시간 납부내역 확인은 납부하신 은행 홈페이지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6. 납부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수강신청한 과목이 취소됩니다.
7. 업무담당자 연락처
가. 등록금업무: 재무팀 (051)629-0821
나. 수업, 학적업무: 학사관리팀 (051)629-0431~7
다. 학자금대출, 장학금업무: 학생․장학봉사팀 (051)629-05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