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3차 분할납부 등록 안내
1. 납부기간: 2024. 10. 24.(목) ~ 10. 25.(금) <2일간>
2. 납부대상: 분할납부 신청자 전원
3. 납부장소: 부산은행 전지점(가상계좌 이체가능)
4. 납부방법:
가. 은행창구납부 : 등록금고지서 지참
나. 가상계좌입금 : 인터넷뱅킹, 폰뱅킹, 무통장입금
※ 가상계좌 입금은 지정은행에서 가능하며, 입금 가능시간은 09시~16시까지입니다.
※ 가상계좌는 학생 본인의 고유 계좌번호로 예금주는 학생 본인이며, 입금자는 학생본인이 아니어도 됩니다.
※ 가상계좌는 학생마다 상이하므로 타학생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입금하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등록금 고지서 출력 (2024. 10. 23.(목) 예정) 변동가능
▶ 홈페이지(우측변) > My포털(로그인) > 포털 > 학생서비스 > 등록금고지서조회(출력가능함)
6. 등록금 납부 조회
가. 등록금 납부 다음 근무일 9시 이후 학교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우측변) > My포털(로그인) > 포털 > 학생서비스 > 교육비납입확인서
나. 실시간 납부내역 확인은 납부하신 은행 홈페이지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7. 기타 유의 사항
가. 등록금 분할납부자가 휴학할 경우에는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주소, 휴대폰 번호 미입력 또는 변경된 학생은 학과사무실에서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8. 미등록 학생에 대한 처리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학생은 학칙 제30조 2호에 의거 제적됩니다.
(분할납부 미납자 포함)
9. 업무담당자 연락처
가. 등록금업무: 재무팀 (051)629-0822
나. 수업, 학적업무: 학사관리팀 (051)629-0431~7
다. 학자금대출, 장학금업무: 학생․장학봉사팀 (051)629-05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