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동계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2018학년도 동계계절학기 등록금 납부기간을 알려드리오니 기간 내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1. 등록기간 : 2018년 12월 5일(수)~7일(금) 3일간
2. 수 납 처 : 부산은행, 농협 전지점
3. 등록금고지서
가. 학교 홈페이지에서 출력하여 사용(우편발송없음)
나. 출력기간 : 2018년 11월 28(수) 부터
다. 출력방법 : 학교홈페이지 → MyTU → ID(학번)/패스워드 → 학사정보 → 등록
-> 고지서출력
4. 위 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수강신청한 과목이 취소됩니다.
5. 폐강으로 인한 등록금 환불은 추후 공지할 예정입니다.
6. 등록금 납부 내역은 납부일 다음날부터 MYTU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7. 업무별 문의처
가. 등록금 관련 문의 : 재무팀 (051-629-0822)
나. 장학금 관련 문의 : 장학팀 (051-629-0531)
다. 수강과목관련문의 : 학사지원팀 (051-629-0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