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금은 가상계좌로 무통장입금 가능합니다.(가상 계좌 예금주는 학생 본인)
※ 등록금 납부 시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가능합니다.
※ 타학생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입금하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등록금 고지서 출력 (2022.09.23.(금) 예정)
(국가장학금 확정이 지연될 경우, 장학생 재선발로 등록금 변동 가능)
바로가기 https://up.tu.ac.kr/ -> 학사정보 -> 등록 -> 등록금고지서 -> 인쇄 모바일 검색창 -> up.tu.ac.kr/ -> 학번.비번 -> Main -> 맨하단 학사정보 -> 등록(글자클릭) -> 등록정보 -> 등록금고지서
가. 2022년 9월 23일 이후에 수강정정 및 장학금등으로 등록금 납부액이 변경된 경우 변경된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교내 부산은행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나. 등록금고지서를 우편발송하지 않으니 홈페이지 MYTU에서 출력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6. 수업연한(8학기)을 초과한 학생의 등록금액은 수강신청 학점에 따라 다릅니다. (졸업유보자제외)
※ 1~3학점 : 등록금의 1/6, 4~6학점 : 등록금의 1/3, 7~9학점 : 등록금의 1/2, 10학점이상 : 전액납부
7. 등록금 납부 조회
가. 등록금 납부 당일 19시 이후 학교홈페이지 MYTU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https://up.tu.ac.kr/ -> 학사정보 -> 등록 -> 등록금납부확인
8. 기타 유의 사항
가. 장학금 수혜자 및 복학생으로 등록금 납부금액이“0”원인 학생은 등록한 것으로 처리됩니다.
나. 등록금 분할납부자가 휴학할 경우에는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주소, 휴대폰 번호 미입력 또는 변경된 학생은 학과사무실에서 수정하시기바랍니다.
9. 미등록 학생에 대한 처리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학생은 학칙 제30조 2호에 의거 제적됩니다. (분할납부 미납자 포함)
10. 업무담당자 연락처
가. 등록금업무 : 재무팀 (051)629-0822
나. 수업, 학적업무 : 학사관리팀 (051)629-0431~5
다. 학자금대출, 장학금업무 : 학생장학봉사팀 (051)629-0530~3
사무처 재무팀